강병중

라이브러리

Home   >   라이브러리   >   동영상

동영상

검색
검색
게시판 상세페이지
[생생현장] 통영 동원중·고 장학증서 수여식 가져
첨부파일 2302173197.png     


KNN문화재단과 넥센월석문화재단(이사장 강병중)은 3월 4일 경남 통영시 동원 중·고등학교에서
2019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동원고등학교 신입생 입학식을 겸해 개최된 이날 수여식에서는 동원고등학교 김상현 군 등 1학년 10명, 윤유진 양 등 2학년 13명, 강예원 양 등 3학년 12명, 이현수 군 등 동원중학생 10명이 넥센월석문화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돼 장학증서를 받았습니다.
동원고 1학년 김상훈 군 등 10명은 KNN문화재단 장학생으로 뽑혔습니다.

장학금은 중학생 1인당 50만 원, 고등학생 100만 원으로 장학금은 모두 5000만 원이었습니다.

강병중 이사장은 동원고가 지난 대학입시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린데 대해 축하하며 전국 5% 이내 명문 고등학교로 도약하기를 기원했습니다. 강 이사장은 또 지난 아시안게임에서 최우수선수로 뽑혔으나 백혈병에 걸린 일본의 여자 수영선수 이케에 라키코 선수의 “극복할 수 없는 벽은 없다”는 말을 소개하며 자존감을 가질 것을 학생들에게 당부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학교장 환영사 등 입학식 의례를 시작으로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장복만 동원학당 이사장과 강병중 이사장 등 격려사 및 축사, 교직원 소개, 교가 제창이 이어졌습니다.
이전글 [보도자료] 2019 KNN*넥센월석문화재단 장학금 전달식 (동원고등학교)
다음글 [보도자료] KNN월석문화재단 장학금 수여식(삼정고등학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