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중입니다
Home > 강병중입니다 > 어록 · 연설문
- 2010년 10월20일 국제신문 칼럼
타이어가 아니라 브랜드를 팔겠다 브랜드는 신뢰로부터 출발해야 하고 기술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가치를 이어갈 수 없다.
2013-01-03
- 2010년 9월 15일 한국경제 'CEO & 매니지먼트' 인터뷰
제조업은 정직하다. 경영자가 한 눈 팔지 않고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공장을 지키면 답이 보이게 돼 있다.
2013-01-03
- 2010년 9월15일 한국경제신문 인터뷰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을 1994년부터 2002년까지 3연임하며 삼성자동차와 한국선물거래소를 부산에 유치하는 등의 외도 아닌 외도를 한 것은 지역경제 기반을 넓히려는 노력을 누군가는 해야 했기 때문이다.
2013-01-03
- 2010년 4월호 '부산국제금융' (부산대 부산국제금융개발센터 발행)
부산은행이 대형화 되고, 국책은행도 하나쯤 와야 한다. 그래야 동남권에 있는 기업들이 서울에 가지 않고도 다 해결할 수 있다.
2013-01-0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