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중

강병중입니다

Home   >   강병중입니다   >   어록 · 연설문

어록 · 연설문

게시판 상세페이지
부산항 부두관리협회 1994년도 임시총회

공사다망 하심에도 불구하시고 오늘 임시 총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먼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회원여러분을 모시고 1994년도 제1차 임시총회를 갖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오늘 임시총회는 이사회에서 건의한 바 있는 199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내용과 임원승인에 관한 정관일부 개정 내용을 심의, 의결하는 사항이 되겠으며, 아울러 그동안 우리협회가 추진해온 주요업무들을 보고드리고 회원 여러분의 좋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아시다시피, 그동안 우리 부산항부두관리협회는 출범후 25년간에 걸쳐 항만관리운영의 뛰어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항 항만시설의 관리운영"과 "수출입화물의 안전한 보관관리 및 유통촉진"은 물론, "항만경비, 보완, 안전대책"등 실로 다양한 항만업무의 효율적인 추진으로 국가경제성장과 지역경제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항만청의 부두운영 민영화계획은 일단 유지되는 방향으로 가닥이 잡혀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항만청의 각종 정책입안 과정에서 우리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으며, 회원여러분께서도 정부의 정책이 우리가 기대하는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상정된 의안에 대해 진지한 토의가 있으시길 바라며, 아울러 우리모두의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이만 인사에 갈음합니다.



이전글 부산항부두관리협회 1995년도 정기총회
다음글 2002년 아시안게임 후원의 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