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중

강병중입니다

Home   >   강병중입니다   >   어록 · 연설문

어록 · 연설문

게시판 상세페이지
한국감정원 부산본부 개관식

저는 먼저 전 부산상공인과 더불어 한국감정원 부산본부의 개관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동안 한국감정원 부산본부 개관을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해 주신 손선규 원장님을 비롯한 한국감정원 임직원 여러분께 심심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는 바와같이 계속되는 지역경기의 침체로 인해 부산지역의 많은 기업들이 정상적인 경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특히 담보물의 신속한 평가기회의 부족으로 적기자금확보에도 큰 애로를 겪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전국적인 조직망과 1,100여명의 우수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8년간 우리나라 감정평가업계를 선도해 온 한국감정원이 부산본부를 개관하고 부산지점을 확장이전하면서 기존에 감정업무 이외에 부동산 컨설팅과 부동산 신탁업무 등 부동산에 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업체들의 경영활동에 큰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부산지역 고객편의와 이 지역 경제발전을 위하고, 종합적인 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감정원 부산사옥 준공을 위해 누구보다도 힘써주신 손선규 원장님께서도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그동안 부산지역 기업들의 재산평가업무를 협조적으로 수행해 주신 한국감정원 관계자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한국감정원 부산본부 개관과 더불어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감정원 부산사옥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감정원과 임직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1997. 9. 3)

이전글 부산발전시스템연구소 개소 10주년 기념
다음글 부산신용보증조합(現 부산신용보증재단)개소식

목록